BANNER ZONE
↑TOP

홈 아이콘>자격증 및 회원가입>회비납부

회비납부

인천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는
인천지역 사회복지사 회원권익증진과
전문성 향상을 위해
일하는 사회복지사 회원단체입니다

의사, 약사, 간호사등 여타의 전문가 집단들은 그들 스스로가 회원 회비를 최우선적으로
각출하여 협회가 자신들의 권익을 대변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사회복지사협회 역시
순수 회원회비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에 더욱 더 당당한 목소리를 낼수 있습니다.
사회복지사는 시민을 위해, 사회복지사협회는 사회복지사를 위해
일할 수 있도록 함께 힘을 실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세상은 저절로 좋아지지 않는다" - 에릭 홉스봄

연회비 납부안내
◎ 연회비 : 5만원(해당 연도, 연 1회 납부)
◎ 입금계좌 : 신한은행 100-027-824823(예금주 : 인천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
◎ 입금자명  : 성함+생년월일 기재(예시 : 홍길동770707)
※ 연회비 입금 시, 생년월일을 미기재하신 경우 협회 이메일(iasw1975@kasw.or.kr)이나 유선(032-886-5411)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 정보와 영수증 및 회비납부 확인서는 한국사회복지사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경로 : 한국사회복지사협회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개인) → 회원정보 → 회비납부내역) 
개인 납부
일반 회원
연회비 5만원 납부
신규 회원
신규로 회원 가입 시 회비 6만원 납부
(회원증 발급비 1만원 + 연회비 5만원)
자격증 발급 시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7만원
(자격증 발급비 1만원 + 회원증 발급비 1만원 + 신규 연회비 5만원)
단체 납부
단체 연회비 납부
자료실- 각종서식의 공지사항에서 연회비 단체납부 신청서를 작성하여 팩스(032-886-5410)나 이메일( iasw1975@kasw.or.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단체납부 시 단체명으로 총액을 입금하시거나, 개인별로 입금처리 하시면 됩니다.
단, 단체납부에 대한 개별회원들의 동의를 얻어야 하며, 신청서에 납부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단체 납부자 중 신규 회원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신규회원은 해당 납부 기준으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